스타2 가격

여가생활/♨신문 2011. 2. 11. 17:55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7462

리플

  • 그냥게이머 2010-04-12개념글이네요. 모든 제품은.. 소득수준을 무시할수가 없음.. 무시해서도 안되고...

    미국과 가격이 같으면 안비싸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미국처럼 벌어야 말이지...

    미국,일본, 유럽 선진국 하고 우리나라 소득수준 따지게 되면.. 우리나라 동남아 수준 비교하는게 맞는건데... 이런건 생각안하고.. 미국하고 같으면 비싼거 아니다 ㅋ 얼마전 그러니 우리대학등록금
    미국에 비해 안비싸다 이러다 욕 돼지게 먹었지... 다 그나라마다 소득수준이 있고 그런 실정을
    반영해서 싸다 안싸다가 인거지... 게임은 그나마 필수 용품은 아니니 반드시 그래야 하는 품목은 아니지만.. (공공요금은 무조건 소득수준 감안해야 하는거고.. 생필품들하고..)
    게다가.. 69,000원이 문제가 아니라.. 다 해볼라면 패키지 3개 사야한다가 더 큰문제고..
    3개 다사도.. 분명히 확팩 나온다 이거지... 또 아나.. 확팩도 3개 사야할지 ㅋㅋㅋㅋㅋㅋㅋ도는거지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고 싶은데 가격떄문에 심히 고민중 ㅡㅅㅡ.....집에서 사면 폐인될거 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