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필터 바꾸는 방법

여가생활 2010. 11. 14. 18:00


인터넷으로 주문한 필터가 왔습니다 ㅇㅇ~
보통





첨보는게 참 많네요 옛날엔 이런거 안주던걸로 기억되는데
전 귀찮아서 이런거 걍 무시합니다 ㅇ_ㅇ...



오늘 정수기에 붙일 애들입니다
애들 교환 주기가
빨간건 3개월
파란건 6개월
나머지는 1년입니다
저번에 그것도 모르고 빨간걸 1년 써서 주문할때 빨간거 빼고 나머지 색 달라니깐 회색은 비싸서 안되고 주황이랑 파랑색으로 바꺼준다던데  필터는 아끼지맙시다 먹는 물이잖아요

젤 중요한 전원을 뽑아줍니다



정수기로 가는 물을 잠가버립니다
그후 정수기에 있는 모든 물을 빼버립니다.
이러면 정수기는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가 됩니다.



이제 이 녀석의 배를 열어볼까요






아 참고로 필터도 위치에 맞게 끼우셔야합니다

세..머엿더라 걍 색깔로 부를게요

빨강 파랑 회색 주황

처음 사서 정수기 필터 갈앗을때... 필터가 엉망으로 연결되있더군요

ㅅㅂ a/s색기 ㅡㅡ... 먹는물인데... 그 후로는 a/s는 안 믿습니다.

컴퓨터도 좀만 안되면 빨리 집에갈라고 밀어버려야 한다면서 포멧요금 쳐 받아 먹는데 -ㅅ-...


일단 보내준거니 한번 써봐야겟죠 ㅎㅎ
이거 힘으로 열면 안됩니다 ㅡㅡ 뭐 어자피 힘으로 못여실테지만 ㅋㅋ
필터와 꼭지에 끼우셔서 지레의 원리 아시죠? 그런식으로 하시면 애들도 빼기 쉬울정도로
쉽게 열립니다.



필터 꼭지는 위에서 빼주시고 물이 나올수잇으니 양동이 같은거 준비합시다.






다갈앗네요 필터에 갈은 날짜 써주는 쎈스 ~_~

대시 정수기 녀석의 배를 닫아주고 전원과 물을 공급해주면 정수기가 다시 살아납니다~

'여가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7 광안리 뽈락 잡이 ㅎㅎ  (0) 2013.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