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소설을 읽으면서...

★Life 2010. 12. 21. 18:34

우리나라 국어책에 실린 소설과 외국소설의 다른 점을 말한다면....

이 사람들은 비유? 묘사? 뭐 이런걸하면 길면 4줄정도로까지 표현한다 ㅋㅋ

예로 눈은 에메랄드, 다이아 , 루비 보석이랑 보석은 다나오고 심연,심해 뭐 이런

어떻게보면 좀 오글거린다고 할 수도있는데 번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지만

난 이렇게 표현한게 맘에 든다 ㅋ 쓰지는 않지만ㅋㅋ

머리카락같은거 표현한거보면 거창하다 ㅋㅋ

요즘 읽는 소녀와 비밀의 책 시대가 중세라 그런지

예언자가 말하는거 자주 나오는데

예언자가 말하는거 보면 못아들을 멋진시?

게다가 힌트도 안줘 ㅋㅋㅋㅋ

이번년에는 책을 7권 정도 읽고 ? 4권정도 사고....

아 너무 안읽었다.... 대학교와서 너무 노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