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2014/02에 해당되는 글 4건
- 2014.02.13 137page 5~7. 설정
- 2014.02.13 136page set Heightmap resolution
- 2014.02.13 134page Create Terrain
- 2014.02.03 62 page
글
137page 5~7. 설정
Unity 3D
2014. 2. 13. 21:02
terrain 누르고 산그림 중에 2번째꺼 누르면 아래쪽에 설정뜬다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게임 프로그래밍]147 page 스플랫 맵 열기 (0) | 2014.03.05 |
---|---|
144page Add Texture... (0) | 2014.03.05 |
136page set Heightmap resolution (0) | 2014.02.13 |
134page Create Terrain (0) | 2014.02.13 |
Unity 3D 게임프로그래밍 책오류 129page (0) | 2014.01.28 |
설정
트랙백
댓글
글
136page set Heightmap resolution
Unity 3D
2014. 2. 13. 20:44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uberus&logNo=50182502108
아 쉬발 set Heightmap resolution 찾아앗다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게임 프로그래밍]147 page 스플랫 맵 열기 (0) | 2014.03.05 |
---|---|
144page Add Texture... (0) | 2014.03.05 |
137page 5~7. 설정 (0) | 2014.02.13 |
134page Create Terrain (0) | 2014.02.13 |
Unity 3D 게임프로그래밍 책오류 129page (0) | 2014.01.28 |
설정
트랙백
댓글
글
134page Create Terrain
Unity 3D
2014. 2. 13. 20:32
Terrain 만들어야하는데 버전이 달라서 책과 다른 위치에 있다
create object에 other object에 아래쪽 보면 있음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3D 게임 프로그래밍]147 page 스플랫 맵 열기 (0) | 2014.03.05 |
---|---|
144page Add Texture... (0) | 2014.03.05 |
137page 5~7. 설정 (0) | 2014.02.13 |
136page set Heightmap resolution (0) | 2014.02.13 |
Unity 3D 게임프로그래밍 책오류 129page (0) | 2014.01.28 |
설정
트랙백
댓글
글
62 page
카테고리 없음
2014. 2. 3. 17:47
class AwesomeActor extends Actor placeable;
function PostBeginPlay()
{
`log("Helloworld"); // ~여기에 잇는 `
}
defaultproperties
{
Begin Object Class=SpriteComponent Name=Sprite
Sprite=Texture2D'EditorResources.S_NavP'
HiddenGame=True
End Object
Components.Add(Sprite)
}